콘텐츠로 건너뛰기

PSP 3005 그리고 DMB 튜너

DMB 튜너는 3005 버젼의 PSP만 사용가능해 보입니다.
PSP 3005의 발매는 10월 16일… 그때쯤 새로운 시스템소프트웨어도 나오겠네요.
이번엔 4.x 일지 5.x일지…

PSP 는 하드웨어를 바꿔야만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이 추가될때마다 한 대씩 구입할 수도 없는 일이고
가슴이 아프군요.

DMB라…

그리고 3005의 화면이 이전 PSP의 그것과 다른 능력이 있는것인지 그 부분을 강조하는군요.
과연…

자세한 정보는 Playstation Korea 보도자료 공지[페이지 열기] 804번 게시물

아래 글은 게시물 내용 중 발췌한 것입니다.


Seoul 10월 1일-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www.playstation.co.kr)는 2008년 10월 16일 신형PSP?(PlayStation?Portable)(PSP-3005시리즈)를 피아노 블랙, 펄 화이트, 미스틱 실버의 3 가지 색상으로 228,000원에 한국시장에 발매한다
이번 신형PSP?(PSP-3005시리즈) 발매에 맞춰 화제의 PSP전용타이틀 “DJ Max Portable Clazziquai Edition(이하 DJ Max Potable CE) ”을 발매한다. 이번“DJ Max Potable CE ”에서는 PlayStation? 팬인 인기 그룹 ‘클래지콰이’ (호란, 알렉스, DJ 클래지)가 게임 내에서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발매를 기념하여 “DJ Max Potable CE”를 동봉한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SCEK 이성욱 대표는 “SCEK는 계속적인 진화를 보이는 IT리더적 이미지의 PSP?와 일렉트로닉 뮤직 인기 그룹인 “클래지콰이” 와의 이상적인 조합을 통해, PSP팬에게 진정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  연말연시 성수기를 향하여 PSP?를 즐길 수 있는 컴퓨터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발매 소감을 밝혔다.
 
새로이 발매하는 신형 PSP?(PSP-3005)는, 2007년 발매한 가볍고 얇아진 PSP?(PSP-2005 시리즈)의 본체?중량?사이즈?기본기능은 유지하면서 압도적인 영상 퀄리티를 추구한 새로운 액정디스플레이의 채택, PSP?의 가용성을 더욱 넓혀 나갈 마이크의 표준 탑재로 다양화되는 PSP? 유저의 needs에 보답하고자 한다.


휴대용 게임기로는 최상급의 명암대비, 응답속도, 색 영역을 실현한 액정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것으로 PSP?의 특징이기도 한 4.3인치 대형고정밀 액정화면으로 기존제품 이상으로 자연스럽고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반사저감기술의 채용으로 밝은 장소에서도 한층 화면이 밝아 보이며 야외에서의 쾌적한 이용이 가능해 졌다. 또한 마이크를 표준탑재하며 이에 대응하는 게임 소프트웨어*1는 물론, Skype™*2등의 커뮤니케이션 툴을 간단히 즐길 수 있다. 상상 속 이미지에 가까운 영상표현의 실현과 마이크 기능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개발자 분들의 PSP?용 콘텐츠 제작의 자유도가 한층 높아졌다.


또한 PSP?의 고화질영상을 TV로 즐기는 출력기능이 강화되며 게임의 인터레이스 출력에도 대응한다. 프로그레시브 영상 입력에 대응하지 않는 TV도 전용 케이블(별도구매)*3을 통해 PSP?의 게임 화면이 아날로그로 출력되며 PSP?의 편리성이 한층 강화되었다.

PSP?의 고화질 영상 실현과 맞춰, SCEK가 도입한 또 하나의 야심작은 PSP?전용 DMB튜너 “PSPAS-D200KR”이다. USB방식으로 PSP? 상단에 연결한 후 현재 준비중인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지상파 DMB 시청이 가능하다.  현재 시판되고 있는 DMB튜너와 비교하여도 성능 및 가격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PSP?전용 DMB튜너와 함께 발매되는 신형 PSP?를 통하여 SCEK는 PSP?로 즐길 수 있는 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세계를 한층 넓혀갈 계획이다.

결국 사서 즐기라는 이야기…

이 사이트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광고로 발생한 수익금은 서버 유지 관리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This site contains advertisements.
Revenue generated by the ad servers are being used for maintenance.

태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