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 에서 재설정을 진행할때 아래와 같이 표시가 되고는 진행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분명히 문제없이 쓰던 SIM 카드였는데 이게 무슨 말이지 하고 검색… 검색…하다 해결문서를 발견했습니다.
iPhone과 Korea Telecom (Show): iPhone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고, SIM이 지원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iTunes에 나타납니다
해결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 iPhone을 컴퓨터에서 연결 해제합니다.
- iTunes를 종료합니다.
- iPhone을 끕니다.
- iTunes를 재시작합니다.
- iPhone을 컴퓨터에 다시 연결합니다.
위의 단계를 실행한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 iPhone에서 SIM 카드를 추출한 뒤 다시 삽입합니다.
- iPhone을 끕니다.
- iPhone을 컴퓨터에 다시 연결합니다.
계속 문제가 발생하면 위의 모든 단계를 다시 시도하십시오. 재시도 후에도 계속 문제가 발생하면 SIM을 대체하기 위해 네트워크 사업자(통신사)에 문의하십시오.
SIM 카드도 뺐다 다시 꽂아보고 뭔짓을 해도 안되더니…
1. iPone의 연결을 해제
2. iTunes 종료
3. iPhone 종료후 재시작
3. iTunes 시작
4. iPhone 연결
전 한번에 인식이 되어 바로 진행을 했습니다.
재설정을 하다 진행을 못하게 되니 등에 식은땀이 …
어쨌든 잘 해결되었으니 다행입니다.
이 사이트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광고로 발생한 수익금은 서버 유지 관리에 사용되고 있습니다.This site contains advertisements.
Revenue generated by the ad servers are being used for maintenance.
핑백: bbon's me2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