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9 beta

다운로드[링크]

관련 사이트[링크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립니다.
베타버젼인데 한글버젼이 존재합니다.

ie9 beta를 설치하시면 기본적으로 ie8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다른 방법으로 ie8을 사용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현재 ieframe.dll 이 자주 다운되므로 사용함에 불편함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설치하시기 전에 ie9 beta를 꼭 써야하는지 한번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혹시나 설치하여 사용중 도저히 ie9 beta를 사용하지 못하겠다 하시면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목록 중 Internet Explorer 9 beta 를 선택하시고 제거하시면 됩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시면 ie8을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beta 판이지만 브라우저 동작/웹페이지 로드 속도는 ie8보다 빨라졌다는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모양도 매우 간결한 것이 맘에 듭니다.
하지만 아직 불안정한 동작으로 자주 꺼져버립니다.
내년 초에 아마 정식판이 나오면 꽤나 쓸만할 듯하지만 그때쯤이면 구글 크롬, 모질라 파이어폭스가 지금처럼 더 앞서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지금의 크롬(6.x), 파이어폭스(3.6.x), ie9 라인이라면 꽤나 기대가 됩니다….. 만
(MS 에서 ie9를 정식으로 내놓았지만 지금의 ie8처럼 느려서 못 쓰겠다라고 느끼게 될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ie9 beta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원하는 언어, os를 선택한 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합니다.


번거롭지만 windows를 재시작해야 합니다.


ie8과는 아이콘이 조금 다릅니다.
저는 ie9beta 아이콘이 더 맘에 드는군요.


휑한 느낌이 나죠. 위쪽 도구(최소화, 최대화, 닫기)가 크롬처럼 주소줄, 탭페이지 제목과 일직선에 있으면 더욱 깔끔할 듯합니다만 그렇게 되면 너무 크롬화 되어버리겠죠^^;


MS에서 지향하는 웹브라우저는 이런 느낌인듯


ie9 beta 삭제 : 프로그램 및 기능 업데이트 설치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데스크탑에 설치하여 사용중입니다. 사무실 랩탑에서는 오류때문에 못 쓰겠다 싶을 정도였는데 집에선 쓸만하군요. 추가기능쪽에 뭔가 꼬였었나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