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9 beta

다운로드[링크]

관련 사이트[링크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립니다.
베타버젼인데 한글버젼이 존재합니다.

ie9 beta를 설치하시면 기본적으로 ie8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다른 방법으로 ie8을 사용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현재 ieframe.dll 이 자주 다운되므로 사용함에 불편함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설치하시기 전에 ie9 beta를 꼭 써야하는지 한번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혹시나 설치하여 사용중 도저히 ie9 beta를 사용하지 못하겠다 하시면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목록 중 Internet Explorer 9 beta 를 선택하시고 제거하시면 됩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시면 ie8을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beta 판이지만 브라우저 동작/웹페이지 로드 속도는 ie8보다 빨라졌다는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모양도 매우 간결한 것이 맘에 듭니다.
하지만 아직 불안정한 동작으로 자주 꺼져버립니다.
내년 초에 아마 정식판이 나오면 꽤나 쓸만할 듯하지만 그때쯤이면 구글 크롬, 모질라 파이어폭스가 지금처럼 더 앞서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지금의 크롬(6.x), 파이어폭스(3.6.x), ie9 라인이라면 꽤나 기대가 됩니다….. 만
(MS 에서 ie9를 정식으로 내놓았지만 지금의 ie8처럼 느려서 못 쓰겠다라고 느끼게 될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ie9 beta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원하는 언어, os를 선택한 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합니다.


번거롭지만 windows를 재시작해야 합니다.


ie8과는 아이콘이 조금 다릅니다.
저는 ie9beta 아이콘이 더 맘에 드는군요.


휑한 느낌이 나죠. 위쪽 도구(최소화, 최대화, 닫기)가 크롬처럼 주소줄, 탭페이지 제목과 일직선에 있으면 더욱 깔끔할 듯합니다만 그렇게 되면 너무 크롬화 되어버리겠죠^^;


MS에서 지향하는 웹브라우저는 이런 느낌인듯


ie9 beta 삭제 : 프로그램 및 기능 업데이트 설치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데스크탑에 설치하여 사용중입니다. 사무실 랩탑에서는 오류때문에 못 쓰겠다 싶을 정도였는데 집에선 쓸만하군요. 추가기능쪽에 뭔가 꼬였었나봅니다.

이 사이트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광고로 발생한 수익금은 서버 유지 관리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This site contains advertisements.
Revenue generated by the ad servers are being used for maintenanc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