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XIII 한글판 2010년 5월 발매예정

『「PlayStation(R)3」 FINAL FANTASY XIII 한글판』발매 결정!
2010년 5월 발매예정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PlayStation(R)3(PS3™)용 타이틀 『「PlayStation(R)3」 FINAL FANTASY(R) XIII 한글판』을 2010년 5월 발매할 예정이다.
 
일본어 버전으로 발매되어 기록적인 히트를 달성하고 있는 『FINAL FANTASY XIII』 가 한글판으로 발매됨으로써 더욱 폭넓은 유저들이 『FINAL FANTASY XIII』의 세계관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FINAL FANTASY」시리즈는 1987년 첫 작품이 발매된 이래, 최첨단의 영상기술과 독특한 세계관, 풍부한 스토리성으로 전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일본의 롤플레잉 게임이다. 시리즈의 최신작인 「FINAL FANTASY XIII」는 하드의 성능을 최대한으로 살려 압도적인 비주얼과 리얼리티, 그리고 대폭 진화한 배틀 시스템 등을 도입하여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한다.
 
SCEK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유저들이 PS3™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PS3™ 플랫폼의 보급과 확대를 거듭 강력히 추진해 갈 것이다.
2010년 01월 29일에 발매라고 떠들석했던거 같은데 한글화해서 5월에 발매된다면 앞서 사신분들은 SCE의 봉?
먼저 재미나게 즐겼다고 하시면 다행스럼지만 한글화 안 될 것을 당시 예상하하고 그 때 구입하신 뉴타입분들은 …
한글화되어 나오는 걸 구입하도록 노력해야겠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