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업데이트 알림 (2.02)

그란투리스모5 2.02 업데이트

『그란 투리스모 5』 업데이트를 릴리스했습니다.
주요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된 기능 추가 및 변경점】
・ 신규 DLC 「카 팩 2」 가 등장합니다
『그란 투리스모 5』 에 자동차를 추가하는 다운로드 콘텐츠 「카 팩 2」를 PlayStation®Store에서 판매합니다. 가격은 4,800 원입니다.
파워 업을 달성한 R35 GT-R 2012연식 모델 Black Edition을 비롯하여 Mini Mini Cooper S, Volkswagen Golf VI R, Volkswagen Scirocco R ’10 총 4대의 신규 머신을 라인업했습니다.
・ 스탠다드카 휠 교환 가능
2.00 업데이트의 간이 콕핏뷰에 이어 스탠다드 카도 휠을 교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GT오토에서 원하시는 휠을 골라 경량화나 드레스업 등을 즐겨보세요.
・ 패밀리 업그레이드로 복수의 유저가 DLC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1년 10월 발매한 다운로드 콘텐츠 「코스 팩」 과 「레이싱카 팩」(「컴플리트 팩」 으로 구입하신 경우도 포함)를 한 PlayStation®3 내의 다른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패밀리 업그레이드」 를 릴리즈했습니다. (발매 예정일: 2011년 12월 21일)
중요한 주의사항이 있으므로 반드시 이용 전에 아래 FAQ를 참조해주십시오.
– 패밀리 업그레이드에 관한 FAQ
・ DLC로 구입한 자동차가 딜러에 나열됩니다
다운로드 콘텐츠로 구입한 자동차가 카 딜러에 나타납니다.
각종 카 팩을 구입하면 이후 게임 내 크레딧으로 같은 자동차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세팅 시트에 복사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세팅 화면 왼쪽 하단의 복사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A / B / C 중 임의의 장소에 작성한 세팅을 A에서 B, B에서 C 등으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한번 작성한 세팅을 약간 조정해서 배리에이션을 만들고 싶을 때 활용해주십시오.
【선물】
・Toyota 86 ’12를 프레젠트
2.02 업데이트를 설치해 주신 여러분께 「그란 투리스모」 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Toyota 86 ’12」 를 드립니다.
・ GT 오토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 선물
GT 오토에서 세차, 오일 교환, 엔진 오버홀, 보디강성 리프레시를 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을 도입했습니다.
2.02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신 유저분께 무료로 각 10장씩 선물로 드립니다.
・ DLC 구입유저 선물
2011년 10월에 발매한 다운로드 콘텐츠를 1개 이상 구입하신 유저분께 추가 자동차 「Gran Turismo Racing Kart 125 SPL」 와 「신차 리프레시 카드」 5장을 선물로 드립니다.
신차 리프레시는 아이템 리스트의 「스페셜 쿠폰」 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승차 중의 자동차을 시운전 전의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리프레시 후에도 파츠 및 페인트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 대상 콘텐츠는 「코스 팩」 「레이싱카 팩」 「레이싱기어 팩」 「페인트 팩」 「컴플리트 팩」입니다.
※ 선물은 계정 당 1회입니다.
【기타 개선점】
– 자동차 교환소의 카 티켓 선택 화면에서 □ 버튼을 누르면 카 티켓을 한꺼번에 사용할 수 있는 「모두 열기」 기능을 추가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매수는 100장)
– 타이어 마모가 진행되는 스피드를 조정
– GT 오토에서 오일 교환, 에어로 파츠, 엔진 오버홀, 레이싱 모디파이 적용 전후의 마력 및 퍼포먼스 포인트 비교표시 가능
– A / B-spec 이벤트, 스페셜 이벤트, 시즈널 이벤트에서 [차고]와 [드라이버 리스트] 버튼이 표시되는 화면에서 □ 버튼을 누르면 [차고] △ 버튼을 누르면 [드라이버 리스트]가 표시 가능
– 마이 라운지의 룸 설정에 「방 최대 참가 인원 수」를 추가
– 배포 이벤트의 이벤트 선택화면에 각 이벤트의 골드 트로피 획득 횟수를 표시하는 ☆ 마크를 추가
– 레이스 효과음 음향 효과 조정
– 특정 컨트롤러로 레이싱 카트를 운전할 경우의 조타 어시스트 제어를 일부 변경. 변경대상은 GT Force®, Driving Force ™, GT Force® RX, Driving Force Wireless™ 등 200°회전 타입 스티어링 휠 컨트롤러. 게임 옵션의 「스티어링 타입」 설정 (아마추어/프로페셔널/시뮬레이션)이 무시되어 컨트롤 핸들 조작각도가 자동차 타이어각에 다이렉트로 반영됩니다.
【오류 수정】
– 일부 코스에서 저속으로 피트에 진입할 경우 간혹 리셋되지 않고 오버런하는 오류를 수정
– Red Bull X2010과 X2011의 퍼포먼스 포인트 계산 오류를 수정
– 세팅 시트를 전환할 때, 리어 에어로 다이내믹스 설정이 초기화되는 오류을 수정
– 츠쿠바 서킷 내구 레이스에서 특정한 주행을 할 경우, 피트 레인에서 벗어나도 자동 조정에서 벗어나지 않는 오류을 수정. 동시에 피트 인 시 진입노선 및 스피드 판정을 수정
– 멀티 모니터 안정성 개선
【버전 확인방법】
버전 정보 확인을 위해서는 게임 기동 후 그랜드 톱 하단의 버튼에서 [매뉴얼]을 선택, 목차의 왼쪽 위의 표시되는 숫자를 참조해 주십시오.
「버전 2.02」 으로 시작되는 숫자로 표시되면 최신판입니다.
최신판이 아닌 경우에는 PS버튼을 눌러 게임을 종료한 후,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에서 다시 게임을 기동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원문 : granturismo.com 의 내용

선물로 받은 Toyota 86 입니다.

이 사이트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광고로 발생한 수익금은 서버 유지 관리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This site contains advertisements.
Revenue generated by the ad servers are being used for maintenanc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