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후花


황후花 (滿城盡帶黃金甲: Curse Of The Golden Flower, 2006)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터(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사용자 삽입 이미지
DVD Menu
황후화를 보았습니다.

일요일 정오쯤 방송되는 영화 소개프로그램에서 처음 본 후 한번 보고 싶다 생각했었는데
DVD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 영화의 메인은 황금색인듯 합니다.(노랑 + 금색..)
영화 줄거리를 써 내려갈만큼 글솜씨가 좋지 않기에 네이버 영화의 줄거리를 인용합니다.

중국 당나라 말기. 중양절 축제를 앞두고, 황금 빛의 국화가 황궁을 가득 채운다. 황제(주윤발)는 갑자기 북쪽 국경을 수비하기 위해 떠났던 둘째 아들 원걸 왕자(주걸륜)를 데리고 돌아온다. 황제와 황후(공리), 세 명의 왕자까지 온 가족이 함께 중양절을 보내기 위함이지만 그 들 사이에는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감돈다.

 오랜만에 황실로 돌아온 원걸 왕자는 어딘가 모르게 불안해 보이는 황후의 건강과 국화에 대한 그녀의 집착에 걱정이 앞선다. 한편 점점 깊어만 가는 자신의 병색에 황제가 연관되어 있음을 감지한 황후는 원걸 왕자와 중양절의 거대한 반란을 계획한다. 드디어 시작된 축제의 밤. 찬란한 달빛을 등지고 국화로 수놓은 황금 갑옷을 입은 십만의 병사들이 황제를 향해 칼을 겨누는데…

원문 – 네이버 영화

기대한만큼 재미있지가 않았습니다만,
엄청난 수의 국화가 앞마다에 나열되어 있는 (그리고 나열하는) 모습, 그리고 축제 전 반란군을 진압하는 전투장면, 궁녀들의 모습 ♡_♡ (왕도 한번쯤 해볼만하다는 생각이 …) 등
볼거리는 충분했다고 생각합니다.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영화입니다.
시간이 많이 남으시고, 돈을 쓸 곳이 없다 하시는 분은 한번쯤 보시는것도 괜찮을꺼 같네요.
(저한테 쓰셔도 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