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AppDaily

Ad


FreeAppDaily 는 FreeMyApps 와 유사하게 정해진 갯수의 스폰서 어플(무료, Free)을 다운로드 받으면 정해진 어플(유료, Redeem)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먼저 FreeAppDaily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iTunes 링크]

icon 홈화면에 설치된 아이콘을 탭해서 시작합니다.

메인화면의 아래쪽을 보시면 3개의 탭(Today’s Deal, New Free, Previous Deals)이 존재합니다. 다른 탭은 뭐 볼일이 많지 않을 듯합니다.

Today’s Deal 에서 현재 제공하는 어플을 보여줍니다. 현재 제공하는 어플의 아이콘, 어플 제목, 가격, 등의 정보와 함께 현재 남은 시간, 남은 리딤코드 갯수를 보여줍니다.

중요한 것은 시간과 갯수가 한정되어 있으니 빨리 움직여야 합니다.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제공하는 어플 소개를 보시고 맘에 드시면 중간쯤 위치해 있는 정해진 갯수의 무료 어플을 모두 다운로드 받고 모두 실행하신 후(실행 후 바로 종료하지 말고 더 이상 자동진행되지 않는 부분(게임의 첫 화면 처럼)까지 조금 기다려 주시면 다른 문제없이 제공하는 어플받기를 진행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오늘 아침에 제공을 시작한 월리를 찾아라… 입니다.

running
스폰서 어플이 3개인 딜입니다.

녹색 Download 버튼이 스폰서 어플을 다운로드 받기 전엔 3개의 무료 스폰서 어플의 다운로드 링크 아이콘이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이 제공무료 스폰서 어플들을 다운로드 받고 되는 실행한 후 FreeAppDaily 어플을 실행하면 다운로드 받은 것으로 처리되는 스폰서 어플의 아이콘에 녹색 체크 표시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체크표시가 되지 않았다면 조금더 실행시키셔야 합니다.

모든 스폰서 어플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녹색 다운로드 버튼을 바뀌게 됩니다.

이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FAD 라는 글들을 보고 FAD가 뭘까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구글에서는 플라빈 아데닌 디뉴클레오티드 라는 결과를 …FreeMyApps 와 비슷할꺼라 생각하고 유추한 것이 FreeAppDay, iTunes에서 FreeAppDay 로 검색하니 검색결과가 몇개가 나와서 FreeAppDay 등을 설치해서 실행하다보니 FreeAppDaily 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냥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질문을 했으면 더 빨리 알 수 있었을 텐데 말이죠.

이제 어플을 제공받을 수 있는 곳이 두군데가 되었습니다.